슈퍼잉글리쉬

[ IELTS 졸업후기 ]

[아이엘츠 화상영어 후기] 아이엘츠시험후기 6월 9일 IDP

IELTS시험후기(아이엘츠시험후기) 6월 9일 IDP

2주만에 아이엘츠시험을 보았다. 
 
이젠 그렇게 피곤하지도 않은거 같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덜하다. 적응이 되어서 그런듯.
 
아무튼 IDP에서 IELTS시험장에 항상 8시15분까지 오라고 문자가 오지만~~
 
구지 그럴필요가 없다는걸 경험상 알아서리,
 
난 8시 50분쯔음 아이엘츠시험장에 도착해서 IAM하고 바로 아이엘츠시험보러들어가는 편이다. ㅋ
 
아이엘츠 리스닝

리스닝, 아 뭐가 나왔는지 이틀이 지나니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만, 쉽지는 않았던 것 같다.
게다가 살짝 집중줄 놓았을때, 문제 하나 놓치기 까지 했다. 그렇다고 어렵고 그렇진 않았다.
 
아이엘츠 리딩
리딩,
글쎄 과연 몇점이 나올까? 아이엘츠 리딩 지문난이도가 내가 지금껏 본중 젤 쉬웟다.
헐. 지문도 조금 한 단락정도? 짧아진것 같고, 아이엘츠 리딩 섹션 1, 2가 짧고 쉬웟다.
그래서 섹션3는 어려울거라고 예상했지만, 앞에것보다 좀 어려웠지 결코 어려운 지문은 아니었다.
ㅋㅋㅋ
그렇다고 내 예상대로 아이엘츠 리딩 점수가 엄청 잘나올지는 몰겠다~~혼자만의 착각일수도 있으니.
 
아이엘츠 라이팅

아이엘츠 라이팅 태스크1.

아. 뻔한 아이엘츠 라이팅문제가 나왔다.
아이엘츠 라이팅 태스크1에서 진짜 자주나오는 노인인구 비율, 1980.2000.2030 년도 캐나다랑 유케이랑 또 어디 한군데 해서 세 나라 노인인구펴센테이지 변화추이. 정말 아이엘츠 라이팅에 자주 나오므로 퍼펙트하게 연습했어하는 아이엘츠 라이팅 지문. 그런대로 쓴것 같다.
 
아이엘츠 라이팅 태스크2
신문 티비에서 뉴스는 사람들의 실생활과 별루 관련이없다. 그래서 그거 보는거는 시간낭비다. 동의하니 부동의하니? 이거였다.
아이엘츠 라이팅 TASK  REPONSE 에 벗어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했다. 요즘 아이엘츠시험에서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라이팅이다.
 
아이엘츠 스피킹

스피킹,
지난 2주동은 소홀이 한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시험 볼때마다 젤 잘나와주는게 스피킹이라서 약간 마음을 놓은 부분도 있었구, 아이엘츠 스피킹 토픽으로 반복연습을 하다보니, 지겨운것도 사실이었다. 
하지만 2주를 쉬고나니까 불안해졌다. 하루전날 최근 아이엘츠 스피킹기출을 한번 봤더니, 새로운 것들이 3-4개 정도 보였다. 그래서 깜놀해서 준비.
 
운이좋게도, 그 새로운 3-4개 아이엘츠 스피킹토픽중에 하나가 나왔다. 헐. 안했으면 어쩔뻔했니~~ 하면서도 진정하자며 마음속으로 다짐하고 스피킹을 시작했다.
 
처음보는 아이엘츠 스피킹시험관이었다. 이름이 무슨 DUKE  였는데 암튼 초보같아보였다. 경험상 초보(?)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관들이 점수가 더 엄격하고 짰기에 긴장되었다.

어쨌든 뭐,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1는 
일하는지 학생인지?
건강한 음식은 어떤 음식인지?
왜 그러한 건강한 음식을 먹기로 했는지?
결혼식이 중요한지?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2  
day-off 
데이오프 동안 하고싶은 일들? 그리고 하루가 끝날무렵 어떻게 느낄지?

아이엘츠 스피킹 파트3
레저에 대해서 물어봤다.
어떤 레저를 많이 하는지 (한국사람들)
젊은 사람들은 어떤 레저를 좋아하는지?
세대별로 좋아하는 레저가 다른지?

휴 이번이 한국에서 확인할수 있는 마지막 성적이다.
다음주 목요일 아이엘츠시험은 영국문화원, 토요일에 아이엘츠시험은 아이디피에서 보면 이번달 시험은 끝이다.

전반적으로, 그냥 최선을 다했다는 생각이다.
아이엘츠성적은 실력대로 나오겠지~~ 쭉쭉 계속 아이엘츠시험 공부하자! 화이팅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12.06.20 22:52:40

조회수23,90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