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잉글리쉬

[ IELTS 졸업후기 ]

[아이엘츠 화상영어 후기] June과 Lane 선생님 후기!(Speaking 5.5/6.0->6.5/ Writing 6.0 -> 6.5)

후기쓰 기에 앞서,

수업진행은 총 3달간 (June 1.5, Lane 1.5달) 진행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논문을 작성하면서 IELTS를 병행했기 때문에 독학으로 할 생각이었습니다.

원래 성적은 speaking 6.0 였고....자만해서 혼자 가능할 것 같아 다시봤었으며 5.5로 떨어져 슈퍼잉글리시를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총 5번의 시험을 봤으며 (독학 2번, 슈퍼잉글리시 후 3번) 최종적으로 3달만에 overall 7.0을 달성하게 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그 전의 모든 시험에서 6.5가 나왔습니다)

 

 


 

 

1. June 선생님

June 선생님에게 Writing 과 Speaking을 받았습니다. 우선, 정말 친절하십니다...!

빠듯한 일정에 두과목을 해주시길 바랬기때문에 많이 부담스러우셨을텐데도 정수업시간을 넘겨서까지 준비한걸 다 해주시려고 하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speaking에서 June선생님은 말그대로 말하기의 자신감을 갖게 해주셨고 상대적으로 자연스럽게 나오게 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paraphrase 가 가능할만한 단어들을 알려주시고 덕분에 part1과 3에서 많이 긴장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것같습니다.

Speaking에서 제스처를 사용하고 말을 편하게 하는 것이 시험관에게 좋은 인상을 줬다고 생각합니다.

 

Writing에서는 기존 템플릿에서 써먹을만한 표현들을 알려주신 것과 첨삭을 정교하게 해주신 부분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점수를 잘받는 방법을 많이 알려주시는데 이것들만 써먹어도 Writing에서 구조잡는데 훨씬 수월했습니다.

 

 

2. Lane 선생님

Lane 선생님은 speaking part 2에서 정말 큰 도을 받았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나중에 외울때 template을 표현을 가져가면서 수정을 했지만, 알려주신 전략을 이용하여 part2에서 떨지않고 잘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언어는 문장을 통째로 외울때 나중에 단어를 써먹기도 자연스럽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외우기 위주로 form을 주시는데 단기간의 점수따기 같아도 생각보다 이게 입에 붙게 되어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그리고 전부 준비를 했다는 생각덕인데 part2에서는 긴장이 적게 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두서없이 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22.07.08 11:22:27

조회수286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슈퍼잉글리쉬J

| 2022-07-08

추천하기0반대하기0

안녕하세요.

성적받으신 것 정말 축하드립니다.

June선생님은 정말 우수한 프리미엄 선생님이기 때문에 학생분들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남자선생님이다보니 처음에는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있으신데, 막상 수업에 참여하면 선생님 특유의 부드러움과 편함을 가지고 수업에서 학생분의 역량을 100%끌어내는데 도움을 주시는 선생님입니다.

Lane선생님 같은 경우는 템플릿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면서 학생분이 수업하실 수 있게 도움을 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퇴사를 한 상태입니다.

성적받으신 것 정말 축하드리며, 앞으로 하시는 일들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슈퍼잉글리쉬를 하면 아이엘츠를 졸업합니다~!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