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치는 아이엘츠 시험이었고, 급하게 준비해서 성적을 받아야 했던 상황이라 슈퍼잉글리시에서 한달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간이 짧았고 독학으로 준비하다시피 했던 상황이라 막막함도 상당했었는데, 이 곳의 수업을 들은 덕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Aikko선생님께서 스피킹과 라이팅을 도와주셨고, 그 결과 목표했던 점수인 밴드5.5, 오버롤6.5의 목표했던 점수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각각 스피킹은 5.5, 라이팅은 6.0을 받았습니다.
시험을 준비할때 이 두파트를 준비하는 것이 정말 막막하게 느껴지는데, 선생님께서 모든 유형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가르쳐 주시고,
맞추어서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들도 체계적으로 준비해주셨기에 시험 체계에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한달이 채 되지 않는 기간이었지만 Aikko선생님께서 리스닝과 리딩 파트를 효율적으로 잘 이끌어주셨던 덕분에,
혼자 도전하는 첫 시험이었음에도 어려움 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엘츠와 화상영어, 또 여기 슈퍼잉글리시라는 곳에도 정보가 거의 없다시피 했기에 처음엔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실제로 들어보고 나니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항상 빠르고 친절하시고, 또 선생님께서도 정말 친근하게 잘 대해주셔서 처음 해보는 화상영어 수업이었음에도
큰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많은 도움 주신 Aikko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수업 정말 추천합니다 ! 제 주변에서 물어봐도 여기를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