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잉글리쉬

[ IELTS 졸업후기 ]

[아이엘츠 화상영어 후기] FIRST TIME TAKER SPEAKING WITH MS LANE 7.0(ONLY AFTER 10 DAYS!!!!!!!!!!!)

 


 

와… 정말 이렇게 성적후기를 빨리 올리게 될 줄은…(꿈에만 그리던 일이ㅠ)

저는 현재 한국에서 석사 과정 중에 있다가 건강상 중도 휴학한 뒤에 유학에 대한 미련을 못버려서 

11월 중순부터 아이엘츠를 준비 시작했습니다. 

저에게 있어 넘어야 할 가장 높은 벽은 단연 스피킹이었습니다. 제가 희망하는 대학원은 오버롤 6.5, 스피킹 7.0을 요구했거든요.

도저히 스스로는 7.0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서 12월 초 슈퍼잉글리쉬 문을 두드렸고 성적향상후기에 LANE 선생님 후기가 많이 보여서 저도 

LANE선생님으로 수업을 받기로 했습니다. 2주전 만해도 ‘나도 이 성적향상후기란에 글을 올릴 수 있을까..’ 생각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빨리 올리게 될 줄은 ㅠ 

선생님께서 “1번 시험 보고 아이엘츠 끝내라. 길어지면 더 힘들다. 12월 지나면 토픽도 바뀌기 때문에 불리하다.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심기일전해서 최대한 빨리 아이엘츠를 끝내라”고 조언해주셔서 저도 선생님과 공부한 10여일간 제 모든 걸 갈아넣어서 공부했습니다.. 그래도 경험삼아 본다는 마음으로 처음 본 시험인데, 선생님 말씀대로 제 인생. 첫 아이엘츠 시험으로 졸업을 하네요..

 

 

본격적으로 LANE 선생님과 함께 공부해서 정말 좋았던 점! 말씀드려보려고 해요.

 

1. 레인 선생님은 정말 아이엘츠 시험을 정확하게 꿰뚫고 계시는 아이엘츠의 대가세요! 시험 토픽 유형부터 시작해서 시험관의 성향, 준비하는 사람으로서의 마음 가짐 등등 공부 외에도 시험 준비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정말 하나도 아끼지 않고 쏟아주셨습니다. 진짜 조금도 아끼지 않고 학생에게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주신다는 느낌을 받아서 저는 단 한 번의 수업도 만족하지 않았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2. 성적향상 후기에 보면 모두가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는 LANE 쌤의 템플릿. 수강하고 나서야 왜 그런지 이해가 되었습니다. ㅎㅎ 진짜 템플릿이 기가 막힐 정도로 좋아요. 처음에는 2주만에 어떻게 48개 토픽을 다 커버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해낼 수 있었던 것은 템플릿이 서로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효과적으로 암기할 수 있었던 요인이 컸던 것 같아요. 물론 저도 죽기살기로 외웠지만.ㅋㅋ. 템플릿에 나오는 표현들은 하나하나가 정말 시험관의 귀를 자극(?) 할 수 있는 표현으로 되어 있어서 저도 실제 시험에서 주효하게 먹힌 것 같아요. 실제 시험장에서 파트2는 레인 샘 덕분에 거의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시험 2일 전부터 파트1과 3 집중 공략해 주셨는데 (정말 토씨하나 안틀리고) 시험 당일날 짚어주신 그대로 나왔습니다… 그래서 파트1은 꽤 만족스럽게 커버했구요. 다만 파트3는 정말 횡설수설 했었어요 ㅠㅠ 전날 저녁에 선생님과 같이 연습해본 질문들이었는데, 복습을 전혀 하질 않고 가서 그런지 엄청 버벅대고 그랬는데 그래도 7.0이 나온 거 보면 그래도 파트2가 괜찮았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LANE 선생님께서 스스로 말씀하시기를 ‘나의 템플릿들은 고심 끝에 나오는 작품(masterpiece)과도 같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백번 동의합니다 ㅎㅎㅎ 템플릿 아니었으면 전 죽었다 깨어나도 이렇게 단기간에 7.0을 받을 수 없었던 사람이었기에..

 

3. 선생님의 뜨거운 열정! 이것도 정말 제 멘탈 잡아주는 데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레인 선생님 수업 스타일은 스파르타식으로 정말 혹독한 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따라갈 수 있었던 것은 선생님께서 저 만큼이나 간절한 마음으로 수업을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업은 항상 재미있었어요. 선생님께서 계속 웃을 수 있도록 유머코드를 던져주시고 또 시험 날까지 마음 가짐을 어떻게 가져야 하는지 계속 말씀해 주셔서 항상 웃으며 수업했던 것 같아요. 

 

4. 영어실력 자체가 많이 늘은 것 같다! 이것은 부수적인 효과였는데 선생님과 스피킹 공부를 한 2주동안 영어 실력도 많이 늘은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제가 수업을 시작할 때 즈음에 Listening과 Reading 모의고사 점수가 6.0~6.5였습니다. 그래서 시험날 과연 6.5를 넘을 수 있을까 조금 불안했죠..ㅠ 근데 시험 보기 2-3일 전부터 리스닝과 리딩이 7.5이상 나오기 시작했어요. 저는 사실 하루 공부량의 7할 정도를 스피킹에 쏟고 나머지에 3할을 투자했어요. 하루 10시간 공부한다 치면 7시간 스피킹 공부, 1시간 리스닝, 1시간 리딩, 1시간 라이팅 이렇게요. ㅎㅎ 그렇게 많은 시간을 다른 데에 쏟지 않았는데도 성적이 같이 오른 거 보면 스피킹 공부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2주 밖에 안했는데도 영어 감이 많이 올라간 기분이에요.ㅎㅎ 

 

 

레인 선생님 수업을 다음과 같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 단기간에 아이엘츠 성적을 얻으셔야 하는 분

- 열정은 넘치나 방법은 하나도 모르겠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는 분. (딱 2주전 저의 상황..)

- 유학경험 x  토종한국인으로서 스피킹 점수를 7.0이상 받으셔야 하는 분 ! 사실 저도 그렇고 토종한국인이 순수 실력만으로? 아이엘츠 시험장에서 스피킹 7.0 맞기란 정말 쉽지 않다고 봅니다. 레인 선생님의 수업 도움을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레인 선생님 비롯해 슈잉 스태프 분들께도 모두 감사드립니다. 매번 신속한 행정처리 덕분에 하나도 불편함 없이 2주간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슈퍼잉글리쉬 항상 번창하셔요!!! 정말 응원합니다. 

 

Dear MS.LANE 

 

for 2 weeks, you have done your very best for me !

When I checked my IELTS result, I couldn't believe my speaking score.

It was only possible due to your passionate dedication. 

I will not forget your help, PLEASE keep doing what you do! 

 

All GLORY TO GOD, OUR HEAVENLY FATHER! AMEN!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21.12.23 11:03:56

조회수76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슈퍼잉글리쉬

| 2021-12-23

추천하기0반대하기0

안녕하세요^^

성적 받으신 것 정말 축하 드립니다.

2주만에 그것도 첫 시험에서 졸업을 하시다니 정말 정말 축하 드립니다.^^

아마 선생님의 템플릿과 학생 분의 열정이 성적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엄청 와 닿네요.^^ 고심 끝에 나오는 작품이라니^^

아무래도 열정이 넘치는 만큼, 혹독한 편에 속하세요.

많은 분들이 후기를 보고 도전을 하시지만, 선생님의 스파르타 방식이 안 맞는 경우도 있고, 템플릿을 외우는 것 자체를 힘들어 하시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고민을 해보고 진행을 하는걸 추천을 드리는 편입니다^^

성적 받으신 것 정말 정말 축하 드리며, 한번에 아이엘츠 졸업하신 것처럼,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슈퍼잉글리쉬를 하면 아이엘츠를 졸업합니다^^~!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