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잉글리쉬

[ IELTS 졸업후기 ]

분류1

IELTS

Lane 선생님과 3주 수업 후 Speaking 5.5->6.0 Writing 5.5->6.0

 


 

 

 

 2019년에 아무 준비 없이 본 시험에서 스피킹과 라이팅을 각각 5.5점 받은 적이 있습니다.

 

 2020년 연말 한 번의 시험에서 목표 점수(이치 6.0, 오버롤 7.0)를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사정상 공부할 시간은 많지 않아

 

 수업 리뷰들을 읽다가 단기간에 점수 올리기 좋다는 Lane 선생님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Lane 선생님은 최신 문제 경향을 파악해서 수강생의 수준과 목표 점수에 맞는 탬플릿을 제공해주시고,

 

 이를 반복 암기하여 어휘와 표현들을 숙지하도록 하는 수업방식을 택하고 계십니다.

 

 저는 시험날까지 3주밖에 시간이 없어서 배점이 높은 스피킹 part 2, 라이팅 Task 2 위주로 하루에 두 시간씩 수업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암기해서 암송하는 방식이 부담스럽고 어색하기도 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외운 구절이 절로 입에서 나오기도 하고

 

 무엇을 말해야 할 것인지 생각하고 예상 답변을 준비해야 하는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스피킹에서는 준비했던 part 2 질문이 그대로 출제되어 큰 지체 없이 답변을 할 수 있었고,

 

 시험 전날 선생님과 모의시험을 하며 part 1 연습을 한 부분도 비슷하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팅에서도 준비했던 것과 똑같은 질문은 아니지만 탬플릿 표현과 브레인스토밍 아이디어 등을 응용해서 분량을 채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목표했던 점수를 바로 획득해서 무척 다행스럽고 기쁩니다.

 

 시간이 더 있어서 Lane 선생님과 더 오래 준비했더라면 이보다 높은 점수를 받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스피킹, 라이팅에 자신이 없고 짧은 시간에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분들께 Lane 선생님의 수업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끝으로 수업 때마다 늘 할 수 있다고, 예전보다 잘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말라고 격려해주신 Lane 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일2021.01.04 21:23:20

조회수1,00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슈퍼잉글리쉬

| 2021-01-05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성적 받으신 것 정말 축하드립니다^^

사실 암기를 해서 대답을 한다는게 쉽지 않은 부분이세요^^
하지만 레인선생님과의 수업 방식이 잘 맞으신다면 단기간에 성적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적어주신 것처럼 Lane선생님과 더 오래 준비했다면 아마 더 높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도 해당 부분은 전달드려놓겠습니다^^~!
슈퍼잉글리쉬를 하면 아이엘츠를 졸업합니다^^~!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