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공부한지 한 2~3달 된것 같아여. 솔직히 인터넷 공부 신뢰 1도 안하고 걍 학원 다니는걸 선호하는 편인데 강남 학원 너무 비싸고 시간도 하나도 안맞아서 어쩔수 없는 선택으로 슈잉 한것 같아여 저 좀 까다롭거든요 손해보는거 싫어하공 일단 여기 매니저님들 엄청 친절합니다
대충 시간 떼우고 프리토킹만 하고 문법 교정 안해주는데 여기는 확실히 전문적이고 발음교정, 문법 다 일일히 해주는데 내가 많이 모자라다는거 느꼈고 오히려 초반엔 하던 영어가 다 틀렸다는거 알고 교정하느라 주춤하고 실력이 떨어지다가 나쁜 버릇 다 고치고 한마디 할때도 맞는 문법 으로 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와 진짜 얼마나 흥분했는지 진짜 토씨 하나 안틀리고 연습하던 문제 고대로!!! 두개나!!!! 연습 하던거라 신나서 자신있게 말하고 자연스럽게 말하다 보니 패턴대로 다 말했는데도 시간이 좀 남았어요 ㅠㅠ 이거 문제 없겠죠
나는 또 까먹고 머리터지고 그치만 또 반복하고 진짜 인내심 짱입니다.
라이팅 숙제 내주면 한줄밖에 못썼는데 막판엔 엄청 늘어서 줄줄 썼어요.
샘이 자랑스럽대요. 일단 저랑 캐미가 엄청 조았어요 ㅋㅋㅋ 맨날 미친듯이 웃으면서 수업한듯.
스피킹은 카렌 쌤으로 계속 했는데 문법 하나하나 다 고쳐줘요. 말하는거 연습시켜 주고요. 카렌 샘 조은데 막판 일주일 남았을때는 책 말고 시험 실전 연습 하고싶은데 계속 책으로만 공부 하더라구요. 똥줄타는데 ㅠㅠㅠ 그러다 샘이 하루 바쁘셔서 우연히 만난 조이쌤!!!
조이샘한테 하루 수업 받고 남은 시간 조이쌤으로 다 바꿨어요. 스피킹 시험 패턴 진짜 다 알려주고 쌤이 이거 시험에서 물어볼거야 하신거 고대로 인터뷰어가 말했어요. 와 진짜 너무 늦게만나서 아쉬워요 3일동안 패턴 진짜 잘배웠어요. 알려준 패턴만 외워서 그대로 하면 개쉬운거였네요 !!